본문 바로가기

eat play love/eat

비오는 날 배달로 등촌샤브칼국수 시켜먹기

728x90

비오는 날 배달로 등촌 샤브 칼국수 시켜먹기

 

며칠째 쏟아붓는 듯한 비가 계속 오는 요즘 뜨끈얼~큰한 칼국수가 생각나 얼마전 배달로 시켜먹고 하트x5800개 퐉퐉! 생긴 등촌 샤브칼국수 공유해봅니다!

 

등촌 샤브칼국수 공릉점
노원구 공릉로 179 1층 (공릉동 408-8번지)
배달도 가능한 등촌 샤브 칼국수

두둥!!

전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는데요~ 세상에~!!! 이거 잘 못 도착한거 아닌가? 란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나게 큰 꾸러미가 도착했어요!!

등촌샤브칼국수 배달

포장을 뜯어보니~

와사비, 간장소스는 물론 등촌 샤브칼국수의 꽃 인 배추겉절이도 이렇게 함께 가~~득!!

미나리, 채소, 버섯, 칼국수 사리, 떡사리, 배추 겉절이!! 그리고 제가 따로 추가로 더한 소고기까지 듬~~뿍!! 특히 전 등촌 샤브칼국수의 마무리라고 할 수있는 죽!!!이 너모너모 맛나더라구요오~!

얼큰한 육수를 먼저 끓여 줍니다~! 이미 내면의 소리는 소리질러어~~~~!!의 상태였죵

 

샤브샤브는 은근히 끓이면서 고기, 채소들을 그때 그때 추가해서 먹는것이 제맛이죠?!

은근한 시간을 조금 당겨보고자 렌지에서 화끈하게 끓여준뒤 버너로 옮기는 것이 오늘의 계획입니다~!

보글보글 육수가 끓어오르면

 

버섯, 미나리, 채소들을 숭덩숭덩 넣어줍니다~!

배달로 시켜먹으니 채소 손질 할 필요도 없고 넘넘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요로케 끓여주면 버너로 옮겨 은근하게 끓이면서 등촌 샤브칼국수를 샤브샤브로 즐겨주는 맛나는 식사시간이 됩니다~! 이이후엔 정신 놓고 먹었는지 사진이 없다는 것...ㅎㅎㅎㅎㅎ 그만큼 등촌샤브칼국수와 함께한 시간이 좋았던 거겠죠?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리뷰이벤트
1. 단골등록 찜!
2. 요청사항에 리뷰서비스 택1 기재
(리뷰만두사리, 리뷰떡사리, 리뷰음료수 중 택1가능)
3. 맛있게 먹고 리뷰남기기!

 

총평

 

비오는날이면 어김없이 떠오르는 샤브샤브 맛집 등촌 샤브칼국수를 이젠 집에서!! 즐길수 있기에 배달도 가능한 (배달의민족)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만족!

 

고기추가와 같이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채소와 육수도 아주 넉넉히 챙겨주시기에 더더더 만족한 등촌 샤브칼국수 공릉점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