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play love/eat

모이핀 오션뷰 끝내주고 주차편하고 바다배경으로 사진찍기 좋은 대형카페

728x90

모이핀 오션뷰 끝내주고 주차편하고 바다배경으로 사진찍기 좋은 대형카페 

모이핀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모이핀/ 평사리 1273-5 

여수 방문하시는 분들은 여수 낭만포차 삼합만큼이나 꼭 방문하는 코스!! 모이핀에 다녀왔습니다.

모이핀은 여수 메인놀거리? 들이 모여있는 이순신공원 근처에서 조금 멀리 떨어져 위치해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진짜 주차장이 엄청 잘 되어있었어요!

 

사실 여행다니다보면 처음가는 동네이고, 하다보니 주차가 가장 신경쓰이는데, 모이핀은 진짜 주차장이 완전 완전 넓어서 이부분은 정말 안심하고 방문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모이핀 4층에서 바라본 여수바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편리하게!

딱 주차하고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와 함께 직원분이 반겨주셨어요.

사진찍기 좋은 카페여서 그런지 메뉴주문을 하지 않고 사진만 쏠랑? 찍고 가는 손님들이 좀 있었는지 직원분이 인원수대로 주문후 자리잡으셔라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워낙에 대형카페여서 그런지, 진동벨이 아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메뉴준비가 다되면 카톡으로 안내가 오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몽돌샷라떼와 콜드브루를 주문해봤어요!

키오스크상으론 몽돌샷라떼의 유리잔이 각이진 모양이 이뻐서 기대했는데 기대와달리 일반컵에 나왔지만 몽돌샷라떼 맛은 짱 좋았습니다. 역시 흑임자!!는 배신하지 않아요! ㅎㅎ 원래 카페가면 세월아 네월아 음료를 천천히 마시는 스타일인데 몽돌샷라떼가 어마어마하게 달달한 맛인데, 이 단맛이 기분나쁜 단맛이 아니라 고소하게 달아서 엄청 빨리 마셨어요 ㅎㅎ

콜드브루는 제기준에선 좀 많이 심심한 느낌이였어서 거의 남겼습니다.ㅎㅎ 

 

사진찍는 모든곳이 포토스팟인 여수카페 모이핀

그리고 모이핀에 방문했다면 다들 인증샷을 남겨오는 바로 그곳!!

요기요기 4층건물 밖으로 나가 반대쪽에서 찰칵하고 사진도 남겨줬어요~!

모이핀이 넘넘 사진 남기기 좋은게, 흰 건물과 파란바다, 그리고 쨍한 하늘이 함께하면 정말 너무너무 사진이 잘나오는 구조였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여행중에 유일하게 흐린날이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기분이 뻥~! 뚫리는 바다뷰를 보며 달달한 커피한잔하니 쉬어가기 딱 좋은 카페였습니다.

주차장쪽에서 바다 반대편을 바라보면 뭔가 새로운 모이핀 스카이?를 새로 건축중인것 같은 공사현장이 보였는데, 지금도 여수여행의 꼭! 한번 발도장 찍으면 좋을 명소인데, 지금 짓고 있는 스카이가 완공되면 더 멋진곳이 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여수 주차하기 좋은 대형카페 모이핀 외관

모이핀은 여수를 대표하는 대형카페답게 주차장에서 들어오는 입구가 3층,그리고 저흰 4층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2층과1층도 궁금해서 내려왔는데, 1층은 진짜 또 다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더라구요~!

 

완전 다른카페느낌이랄까요?! 

그리고 1층엔 따로 바?랄까 제빵류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진짜 다른 카페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뭔가 전시회가면 포토존으로 있을법한 거울방도 있고

어두운 조명에, 여기저기 다양한 식물과 조명들로 다양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정말정말 포토존이 많은 카페란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어딜봐도 사진찍기 이쁜느낌이랄까요?

1층엔 뭔가 동네분들이 와서 조용히 담소를 나누는 느낌도 들었어요.

1층까지 다 둘러보고 나니 새삼 모이핀이 정말 큰 카페구나 느껴졌어요 ㅎㅎㅎㅎ 진짜 넓은데 그냥 똑같은 뷰가 계속 이어지는 느낌이 아니라 실내뷰도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고, 실내에서 바라보는 오션뷰도 창문의 굴곡을 다르게 해서 다양하게 느껴질수 있도록 신경쓴게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외부 산책로도 깔끔했구요~!

 

신축, 증축중인 여수 대표카페 모이핀

23년 5월 오픈을 목표로 열심히 공사중인것 같았던 모이핀, 완성되면 1300평 규모로 아치아 최대 규모라고 하니, 완공후에 한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무려 아시아 최대규모라니!!! 

 

 

 

여수바다를 눈앞에서 즐기며 맛있는 커피한잔하기 좋은 주차가 편리한 여수 대형 카페 모이핀! 즐거웠습니다. 

테이크아웃은 물처럼 맑아 남긴 콜드브루를 담아 남해로 넘어가 봅니다~!

 

안녕~~Moi~~~!!

 

총평

- 주차가 편리함

- 사진찍기 좋은 카페

- 대형카페라 시스템화 되어있어서 그런지 커피가 엄청 빨리 나옴

- 여수 메인 놀거리? 들이 모여있는 곳과 거리가 조금 있어서 모이핀 오려고 40분? 가량 이동했음.

- 하늘, 모이핀 건물, 바다가 맞닿아 이쁜 사진을 남기기 좋은날은 무조건 맑은날!!! 쨍하게 맑은 날이면 더 좋을듯

- 여름에 방문하는것도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