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계역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 카페추천 삼월카페 브런치
석계역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 카페추천 삼월카페 브런치
석계역2번 출구에서 무려 1분거리에 위치한 조용하면서도 인테리어가 포근 따뜻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동네카페 삼월카페를 추천해봅니다!
석계역 카페 삼월카페 위치
서울 노원구 화랑로 47길 9 1층/ 월계동 26-23
석계역2번출구로 나와 오른쪽을 바라보면 버스정류장이 보이고, 바로 옆에 하늘색 간판의 빵집이 있는데요.
빵집 사이골목으로 들어가서 30초정도 걸으면 석계역에서 보기힘든 조그마한 동네카페 분위기의 삼월카페를 만날수 있습니다.
오전시간에 방문하면 음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어요.
전 주말 아침이라 브런치를 먹고싶어 방문했기에 아침할인은 적용받지 못했지만, 동네 주민분들이 텀블러에 간단히 음료만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가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삼월카페는 무려 반려동물도 함께 출입이 가능하답니다! 공릉역 경춘선 숲길쪽 카페거리에는 반려견 동반 출입이 가능한 카페가 꽤 있는걸로 아는데 석계역 근처에선 처음보는것 같아요~! 넘나 반갑!
LP판이 가득한 포근한 느낌의 동네카페 석계역 삼월카페
햇살이 쫙 들어오면서 정말 포근한 느낌이 낭낭했어요~!
LP보고, 원하는 곡을 신청하면 신청곡도 따로 틀어주신다더라구요~^^
세미브런치 메뉴인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짜잔~ 커피가 먼저 나왔습니다.
재료를 그때그때 손질하고, 크로아상을 구워서 나오다 보니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커피마시면서 기다렸다 먹어도 괜찮으니 브런치로 선택했답니다.
이날 왠지 따뜻한 라떼를 마실까~ 하다가 우유거품도 좋아서 카푸치노로 주문했는데 따뜻하게 우유거품 마시고서 샷에 따로 주신 우유를 추가해서 낭낭~하게 마시기 딱 좋더라구요~
이런 센스센스 너무 좋아요 ㅎㅎ
드디어 야채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에그샐러드 크로아상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완전 포슬포슬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진 크로아상과 신선한 야채의 조합이 맛났어요.
특히 토마토에 약간의 꿀과 바질?이 올라간듯한 토마토 한컵이 또 든든~하더라구요.
이렇게 먹으니 토마토도 뭔가 더 맛있는것 같고해서 이날 이후 집에서도 유리잔에 토마토 썰어먹었답니다 ㅎㅎ
뭔가 유리잔에 담아 먹으니 더 싱그럽고 맛있는 느낌이었달까요~
주말에 조용하게 브런치 즐기기 좋은 삼월카페 추천해봅니다~^^
총평
- 주말아침 시끌벅적한 브런치 카페가 아닌 조용한 동네카페에서 즐기는 세미브런치가 맛남
- 브런치 전문카페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과 가성비좋은 가격!!
- 소규모 1인카페이다 보니 약간의 기다림은 있을수 있음.
- 요즘 대세인 LP로 음악도 즐길수 있음.
- 재방문의사 있음!